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성 지식 만렙 고등학생 "

by 푸른구미호 2020. 2. 20.
반응형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코미디 , 드라마


01.

지식만 만렙 오티스 

그의 비밀스러운 상담이 시작한다


감독 : 로리 넌
주연 : 에이사 버터필드, 질리언 앤더슨 , 응쿠티 가트와 , 에마 매키 등
관람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 : 시즌2

 

모두가 궁금한 성

학교 교내에는 사랑이 가득하지만, 오티스는 성공하지 못하고...

성전 문가의 엄마와 친구들의 응원에도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하지만 오티스 만의 문제가 아니었는데...?


02.

배우

에이사 버터 필드


에이사 버터필드는 잉글랜드 배우입니다. 만 9세 어린 나이부터 영화와 드라마로 데뷔한 10년 차가 넘은 배우인데요 , 그가 알려지기 시작한 작품은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의 주인공 역을 연기하면서 였습니다. 그 후 <마법사 멀린 > <내니 맥피 2 >를 하면서 자신을 알리고 영화 <휴고>를 만나면서 최우수 아역연기상과 최우수 남자 신인상 후보 등 인생의 전성기를 누리게 됩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잘 알고 있는 <엔더스 게임 > <네이든> 영화에 출연하며 최우수 남우주연상 후보에 지명되기도 합니다. 실제 상은받은 건 2011년 최우수 아역 연기상뿐이었지만 각종 상에 후보에 오르면서 점점 그의 주가가 올라가고 있는데요 , 그의 또 다른 명작이라고 평가되는 오티스의 상담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03.

줄거리

※스포 x


오티스와 릴리

16세인 학생 오티스와 릴리의 등장으로 드라마는 시작합니다. 서로 어떠한 지식도 없이 무작정? 관계를 맺으려는 그들아무 지식이 없던 그들은 친해져야 한다며 45분간 손을?잡고 있는 황당한 방법들을 보여주는데요 , 이것에 질린 릴리는 그냥 떠나려고 합니다.그때 오티스가 용기를 내 상의 탈의를 하게 되고 두 명은 포풍 뽀뽀를 하며 분위기를 잡아보지만 갑자기 오티스가 강박증, 호흡불안을 일으키며 엄마를 찾습니다. ㅠㅠ ~ 이러한 어색한 상황이 종료가 되고 평범한 학교 생활로 돌아간 오티스 , 학교는 어느 때와 다름없는 평화로운 하루였습니다.

애덤

애덤이라는 학생은 문제아였는데요 부모가 교장이라 그빽?을 믿고 막 나가는 양아치, 문제아였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겉으로 자신감 넘치는 애덤에게도 비밀이 있었는데요 바로 …. 관계 시 사정을 하지 못하는 것이었습니다(꼬무룩,,,,) 비아그라도 먹어보고 방법을 동원해 보지만 소용이 없었죠 … 어느날 혼자 약기운 때문에 숨어서 힘들어하고 있는 애덤을….! 오티스가 우연히 화장실에서 발견되면서 사건은 발생합니다.

오티스와 메이브

항상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었던 애덤이…. 한껏 불쌍해 보였고 그랬던 그를 오티스가 성상담을 해주게 됩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해결해 버리죠?!이 오티스는 왜?!자신은 못하면서 상담은 잘하는 것인가…

오티스의 엄마 (성상담가)

이유는 자신의 어머니에 있었습니다. 오티스의 어머니는 부부 성상담 전문가로서 항상 집에서 상담해줬기 때문에 오티스 역시 그 상담 들을 들으면서 자랐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미 지식으로는 전문가 못지않은 만렙이라는 거…!

 이 상담을 지켜보던 친구 메이브는 오티스에게 은밀한 제안을 하게 됩니다. 이 상담능력으로 상담소를 운영해서 돈을 벌자는 것이었죠 , 고민끝에 오티스는 받아들이게 되고 찌질이에서 학교의 인기스타로 거듭나게 됩니다.

입소문으로 하나 둘 자신만의 성 상담을 들고 오는 아이들 , 게이 , 레즈비언, 취향 등 많은 고민을 안고 오티스를 찾았고 그는 상담으로 많은 문제들을 해결해 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정작!! 고치지만 자신을 고치지 못하는 오티스..ㅠ 그 이유는 어릴 적 아빠가 바람을 피우는 장면을 목격하고 그것을 그대로~~ 엄마에게 말하면서 …. 부모님이 이혼을 하게 된 이유가 되었죠 , 그래서 오티스에게는 성관계란 가정을 파탄시키는 것으로 인식되어 버렸고 그런 강박관념이 오늘날 오티스의 성문제로 다가오게 됩니다. ㅠㅠ 과연 오티스는 자신의 문제와 학교 아이들의 상담을 잘 해결할 수 있을까요

드라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였습니다.


04.

시리즈 정보 & 감상평


드라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는

시즌1 - 무어 데일 학교 안에서 일어나는 학생들의 고민과 소동을 그린 내용
시즌2 - 어른의 성적인 고민으로 확장되고 , 성추행 관련한 내용도 함께 그려져 폭이 넓어지는 내용

대략 적으로는 이런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현재 시즌 3은 언제 나오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했었습니다. 그리고 시즌3에서 과연 오티스와 메이브의 아슬아슬한 러브라인이 어떤 결실을 맺게 될지?! 다들 기다리실 텐데요 최근 핫 정보로 

5월부터 공식적으로 촬영한다고 하니 ~!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 개봉일은 21년 초라고 하니 ㅠㅠ 많이 남았지만 명작이니 만큼 참고 기다려야겠네요 ~!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풀어내는 성 코미디 드라마 입니다. 하지만 일부 그냥 웃기기에만 치중했던 여느 작품들과는 다른 느낌을 받았는데요 성에 관련된 내용만이 아닌 왕따 , 동성 , 성폭력 , 가정 문제 등등 모든 분야를 어울른 고민을 함께 생각하고 해결해 나가는 드라마 였습니다. 다소 어떤이에게는 불편한 주제가 될수도 있고 민감하지만 이러한 내용들을 유쾌하게 풀어가면서 보는 이로 하여금 눈살을 찌푸리지 않게 만드는데요 , 그들이 제시하는 해결책은 옳고 그름을 나타내는것 보단 인물의 입장에서만 이야기를 풀어내여 중립적이면서도 어느곳에 심하게 치우치지 않았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등장하는 교훈 과 감동은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아주 잘만들어진 드라마 입니다.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전체적인 영화에서 가져가는 썸?이라는 떡밥은 있지만 중간중간 등장하는 고민들을 다른 시리즈 처럼 질질끌지 않고 바로바로 에피소드를 마무리하면서 해결해나갔던 점이 좋았습니다 ( 속시원~) 재미있는 작품을 찾으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 꿀잼 강추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