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재벌 2세 아들과 싸워 퇴학 당한 독한놈의 복수"

by 푸른구미호 2020. 2. 14.
반응형


이태원 클라쓰

웹툰 원작, 드라마


01.

웬툰 원작의 화제 드라마!

믿고 보는 박서준


 

감독 : 김성윤 광진
주연 : 박서준 , 김다미, 유재명 , 권나라 등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 1/31~ 방영중

 

자신의 소신대로 살아가는 박새로이 , , 자신의 인생을 바꾸는 사건이 발생하고

그는 복수를 다짐한다. 이태원에서 다시 한번 시작하려 하지만 그의 인생은 순탄하지 않은데

각자의 가치관으로 쓰는 창업 신화


02.

박서준


개인적으로 최애 하는 배우 박서준은 88년생으로 원래의 꿈은 야구 선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집안의 반대로 야구의 선수 꿈을 접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동생이 더 적합하다는 판단에 의해서 ㅠ 부모님들도 어쩔 수 없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박서준은 우연히 중3 참가한 코스프레 퍼포먼스 무대에 오른 뒤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또다시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히게 되었지만 이번에는 포기하지 않고 성적을 떨어지지 않는 조건으로 연기 공부를 계속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36등에서 5등으로 끌어올릴 정도로 연기에 열정이 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박서준은 대학 진학 후 곧장 군대로 입대했으며 (자신의 부족함을 많이 느껴) 제대 후 11년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정식 데뷔를 합니다. 대중을 주목받기 시작한 건 13년 <금 나와라 뚝딱>에서 까칠한 재벌 아들 역을 맡아 자신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이 작품으로 처음 연기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후 자신의 띵작 < 쌈 마이웨이>에서 시청률 13.8%를 찍으며 각종상을 받게 됩니다. 18년에는 소비자가 뽑은 광고 모델 1위로 뽑히며 예능과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  더욱 빛나길 기대해 봅니다.


03.

줄거리



한 학교로 전학 온 주인공 박새로이 온 첫날 괴롭힘을 당하는 친구를 목격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괴롭히는 가해자는 아빠 회사 장가 회장의 아들이었는데요 , 선생님조차 이 아들을 말리지도 않고 방관하는 것을 본 박새로이는 폭발하게 됩니다. 

바로 참 교육으로 주먹을 날리고 결국 교장실로 끌려가게 됩니다. 그리고 곧 장가 회장이 학교로 등장하게 되고 박새로이에게 무릎을 꿇고 사죄하면 봐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박새로이는 자신이 잘못한 것이 없다며 자신의 소신대로 사과를 하지 않습니다. 결국 아버지는 퇴사 ㅠ 아들은 퇴학을 당하게 되죠... ㅠㅠ

아버지는 아들의 인생의 신념을 응원해줍니다. 평소 아버지는 보육원에 봉사 활동을 다녔는데 그곳에서 오수아라는 여자 아이를 친딸처럼 챙겨 주었습니다.

박새로이 아버지는 모아 놓은 돈으로 가게를 준비했지만 갑자기 뺑소니를 당하며 죽음을 당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가해차량을 오수아는 본 적이 있었고 바로!!! 장근원 ( 회장 아들)의 차량이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복수를 하기 위해 박새로이는 장근원을 죽이려는 순간 경찰이 나타나 그를 막아서고... 이미 장가 그룹에서 아들이 범인이 아니게끔 손을 써놓은 상태라 오히려 박새로이가 살인미수로 붙잡혀 가게 됩니다. 그사이 오수아는 장가 회장의 눈에 들어 지원금을 받고 대학도 가고 그룹에 취직되어 탄탄대로를 걷고 있었죠 

시간이 지나 출소한 박새로이는 자신이 수감생활 중에 오수아가 말해주었던 이태원으로 구경을 나갑니다. 우연히 오수아와 마주치게 되고 자신의 꿈을 말하는데 " 7년 뒤 내 가게를 차릴 거야 " 이때까지 친한 오수아 조차 믿지 못했지만 7년 뒤..... 그는 실제로 이태원에 작은 포차를 차리게 됩니다.

하지만 맞은편에는 장가 그룹의 대기업 포차가 딱!!!!!! 거기다 장사는 안되는데 갑자기 조이서라는 고등학생에게 잘못 걸려 ㅠㅠ 영업정지도 당하게 됩니다.! 여기서 조이서는 멘사 회원으로 아이큐가 160이며 운동, 공부 , 일등 등 모든 것을 잘하지만.... 소시오패스라는 점이 특징이었죠... 하지만 박새로이는 조이서에게 화를 내지도 않고 오히려 자신을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에게 흥미를 느끼게 된 조이서는 점점.... 그에게 끌리게 되는데... 과연 박새로이는 치열한 이태원에서 장가 그룹을 앞서고 성공할 수 있을까요?


04.

작품 정보 & 감상평


원작 웹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광진의 웹툰 <이태원 클라쓰>입니다.  현재 3부작으로 완결이 났으며 한국의 핫플 이태원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입니다. 이 시대를 많이 반영하고 있는 웹툰으로 대사 또한 명대사가 많아 웹툰을 보신 분들은 이미 팬이 되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총 16부작을 예정으로 방영되고 있으며 현재 2월 초 4화가 나 온상 태입니다. 방영이 되기 전부터 싱크율 대박이라며 기대를 한 몸에 모았었는데요  비교샷 들어갑니다.!

 

보통 웹툰의 원작들은 대박? 아님 폭망으로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저 역시 보기 전 볼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지만 최애 배우 박서준을 믿고 보았는데 역시나.... 재미있었습니다. 박서준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드라마에서 싱크로율 100% 이상의 연기력을 보여주었는데 이것 또한 싱크 120%로 대박 예감이 들었네요. 일단 장르가 좀 여러 가지 많이 섞여 있습니다. 복수 ? 창업? 사랑? 등등 여러가지 요소가 섞여 있지만 첫 화부터 차근차근 풀어나가며 박새로이가 왜 그런 성격을 고집하고 있는지와 주변관계 인물들을 잘 묘사해 드라마를 이해하는데 전~~~ 혀 지장이 없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현재 4회까지 시청하였는데 무수한 떡밥들을 계속 매화마다 던지며 앞으로 이어질 내용에 흥미를 더하게 되네요 , 저는 원작을 안 본 상태라 더욱 흥미 있는 게 아닐까요..? (그래서 일단... 원작은 다 볼 때까지 안 보는 걸로 )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꿀잼 강추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