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소식

넷플릭스 세계 (글로벌) 10월 랭킹 순위 TOP5

by 푸른구미호 2020. 10. 31.
반응형


NETFLIX10월 기준

TOP5 순위


1위

홀리 데이트


감독 : 존 화이트셀
주연 : 엠마 로버츠 , 루크 브레이시, 크리스틴 체노웨스
관람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04분

 

명절에만 함께 파트너로 지내기로 계약을 맺은 남녀의 이야기 입니다. 청소녀 관람 불가 작품으로 야한놈담위주의 개그코드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 아무래도 개그코드때문인데 호불호가 갈리는 작품이네요  

2위

사카라 무덤의 비밀


감독 : 제임스 토벨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14분
그 누구의 손이 닿지 않은 고대 이집트 무덤에 대한 타큐멘터리로 4400년 만에 세상에 드러난 이집트 제 5왕조 고위 사제의 무덤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다큐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흥미롭게 볼수 있는 작품 ~!!!

3위

오버 더 문


감독 : 글렌 킨
주연 :  캐시 양 , 필리파 수, 존조, 켄정 등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러닝타임 : 95분
달의 여신을 만나기 위해 로켓을 만드는 소녀의 이야기 입니다. 디즈니 애니메이터 글렌킨의 연출로 디즈니의 감성이 있는 작품이다보니 전체적인 평가는 긍정적인 편이네요 ^^ 

4위

레베카


감독 : 벤 휘틀리
주연 : 릴리 제임스, 아미 해머, 크리스틴 스콧토머스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 121분
아내가 죽은 남자와 결혼한 한 여성이 엄청난 저택에 살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입니다.  소설 원작으로 이미 소설은 엄청난 인기를 입증한바 있는데요 영화도 전세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5위

그 숲에선 누구도 잠들수 없다.


감독 : 바르토시 코발스키
주연 : 율리아, 미하우 루파, 빅토리아 공시에프스카
관람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 : 103분
공개 이틀만에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잇는 작품입니다. 실제 공포라기보단 고어물에 가깝기 때문에 징그러운것을 보지 못하는 분이라면 다소 거부감이 들수는 있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