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소식

영화 최신 소식 <닥터스트레인지2 촬영 돌입 > 깜짝 카메오는 누구??

by 푸른구미호 2020. 10. 5.
반응형


닥터스트레인지2

마블


01.

최강의 마법사가 

곧 돌아온다


 

마블의 간판 마법사 닥터스트레인지역의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한 인터뷰에서 10월~11월에 <닥터스트레인지 인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의 촬영이 시작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개봉은 22년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코로나때문에 그동안 멈췄었던 히어로 영화 토르 / 스파이더맨 시리즈도 거의 같은 시기에 촬영될꺼라고하니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가 없네요 

 

 

닥터스트레인1의 후속작 <닥터스트레인지 인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는> 1편의 감독을 맡았던 스콧데릭슨 감독과의 견해 마찰로 헤어지게 되었고 현재는 샘레이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고합니다. 

샘레이미감독은 이블데드와 스파이더맨을 제작한것으로 유명한데요 과연 어떤 작품이 탄생할지 궁금하네요

 

현재 떠돌고 있는 소문으로는 카메오로 엄청난 배우가 몰래 등장할것이라는 예고를 한바가 있습니다. 

그 배우로 물망에 오른사람은 톰크루즈라는 말이 있는데요 , 실제로 톰크루즈는 아이언맨 주연을 포기한 사례가 있어 높은 후보에 오르고 있지 않았나 하네요 ㅎㅎ 로다주가아닌 톰크루즈의 아이언맨도 색다를거 같아 기대를 해보게 됩니다. 마블영화중 가장빠른 개봉일로 잡혀있는 <블랙 위도우>영화를 시작으로 (21년개봉예정) 과연 코로나의 악재를 뚫고 무사히 개봉후 흥행에 성공할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