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추천 영화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 캡틴후계자 SF액션/ 줄거리/솔직후기/캡틴아메리카4는 누가 ?

by 푸른구미호 2021. 6. 6.
반응형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

액션, SF


01.

SF 액션을

보여주는 캡틴 후계자


감독 : 미카엘 호프 스트룀
주연 : 안소니 마키(리오), 댐슨 이드리스(하프)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 114분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

◆솔직 후기 

액션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긴 러닝 타임이 조금 에러가 아니었나 싶었던 영화입니다. 화려한 액션을 볼거리를 제공함에도 불필요한 스토리와 장면들이 추가되면서 늘어짐이 보여서 아쉬웠네요 ㅠㅠ 차라리 좀 더 짧게 만들어서 킬링 타임 영화로 만들었으면 입소문이 더 날 거 같습니다. ㅎㅎ 제한된 예산안에서 보여줄 수 있는 액션과 효과는 다 보여주었다고 생각되나 확실히 외국에서도 안 좋은 평을 내놓는 부분이 스토리... 전개네요 ㅠㅠ 보시면 알겠지만 뻔한 스토리와 단조로운 내용이 마이너스가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액션 마니아라면 꼭 보면 좋아할 영화이니 추천드립니다 ^^ 

03.

줄거리


◆ 드론 조종사 하프

2036년 , 이곳의 현재는 드론과 로봇이 인간과 함께 싸우고 있었습니다. 

하프는 미군 드론 조종사로써 베테랑 조종사로 백여 명이 넘는 적을 사살해 엘리트 군인이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조종실에서 전투현장을 보던 중 미군이 수세에 몰리고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그때 적군의 중대형 화기로 무장한 트럭이 오는것을 보고해 폭격해야 한다며 주장하지만 

정작 현장에 있던 전투 대장은 아군이 갇혀 있다며 하지 말라고 요청합니다. 

하지만 소소의 희생으로 더 만은 생명을 구하기 위해 그는 미사일을 독단적으로 발사해버리고 

결국 많은 이를 살렸지만 군법회의에 소집되게 됩니다.

그러나 하프의 재능을 아쉬워한 상관이 다른 기회를 주게 됩니다. 어딘지도 모르고 무슨 임무 인지도 모르고 배치를 받은 하프는 그곳에서 리오를 만나게 됩니다. 리오는 특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하프와 함께 전투현장으로 나가게 되고 

이해할 수 없는 그의 지휘와 전투 방식은 하프를 궁금하게 만드는데 

이들의 임무는 무엇이며 리오는 하프를 선택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04.

캡틴 아메리카4 소식


캡틴아메리카 4는 누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신작 '캡틴 아메리카 4' 관련 소식입니다. 

마블 스튜디오에서는 이미 그의 단독 무비를 준비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소문이 돌고 있는데요 ,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는 현재 4 번째 '캡틴 아메리카' 영화가 개발 중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드라마 '팔콘과 윈터 솔저'의 크레이터이자 메인 작가로 알려진 말콤 스펠만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될 거라고 밝혔데 이 시리즈의 작가 중 하나인 달란 머슨은 말콤 스펠만이 각본을 작성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흥미로운 건 이 영화의 주인공으로 알려진 앤서니 마키는 아직 이에 대해 공식적으로 답하지 않았다고 ㅎㅎ)

 


그리고 원조 크리스 에반스 캡틴 아메리카가 복귀하는 것인지에 대한 소식은 아직 불투명하다고 하네요 , 그는
보도 직후 본인이 직접 SNS를 통해 금시초문이라는 것을 밝혔고 3월에는 마블 스튜디오 총괄 프로듀서 케빈 파이기가 그것은 소문일 뿐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그의 출연 여부는 불분명하다고 할 수 있다. 한편 업계 미디어 사이트 데드라인에서는 만일 크리스 에반스가 복귀한다고 하더라도 그 작품은 '캡틴 아메리카 4'와 별개가 될 것이라고 했다고 하니 과연 어떻게 구성될지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