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소식

드웨인 존슨 가족이 전부 코로나가 걸렸었다 ?? 지금은 ?

by 푸른구미호 2020. 9. 5.
반응형


코로나도 빗겨갈줄 알았떤

드웨인 존슨


01.

온가족이 걸린

코로나 지금은?


2020년 세계적으로 모든 남자배우를 통틀어 수입이 1위인 드웨인 존슨은 얼마전 온가족이 모두 코로나에 걸렸었다고 발표가 되었습니다.

 

 

그때당시 문제가 자신뿐만아니라 두딸 4세, 2세가 모두 확진 판정을 받았던것인데요 ,현재는 다행히 모두 완치가 된 상태라고 합니다.

 

자신과 아내가 증상이 심했지만 다행히 딸들은 가벼운 감기 증상정도라 무사히 넘어갔다고 하네요 , 그의 가족은 가까운 지인들에 의해 감염되었다고하니 안전지대는 역시 아직까지 없는듯 합니다. 

 

 

 

최근 회복소식과 함께 준비중이던 < 레드 노티스 > 영화의 촬영을 다시 9월부터 한다고 발표했는데요 

그이후로도 DC 확장 유니버스 -블랙아담과 더킹 영화촬영일정으로 아주 바쁜 스케쥴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온가족이 확진 판정으로 많은 팬들이 걱정했는데 회복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