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소식

인기 소설 < 전지적 독자 시점 > 웹툰 흥행 후 영화화 발표 ~!!!!

by 푸른구미호 2020. 8. 26.
반응형


전지적 독자 시점


01.

나만 아는 세계의 결말



02.

줄거리


 

퇴근하며 항상 지하철에서 틈틈히 소설을 읽고있는 평범한 회사원이였던 김독자는 자신이 10년동안 읽고있었던 >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는 세가지 방법>이 완결된것을 알게 됩니다. 그는 자신이 10년동안 유일하게 완독한 사람은 한명 " 김독자 " 였다는것을 알게되죠 (소설 클릭 조회수가 항상 1이였던것...) 그래도 자신을 위해 써준거 같은 이 소설의 작가에게 감사의 댓글을 남기게 됩니다. 

 

그리고 곧 작가가 김독자에게 쪽지를 주게되고 " 독자 덕분에 무사히 완결할수 있었다며 선물을 보내고 싶다  "라고 전해옵니다. 그는 대수롭지않게 문화상품권정도라고 생각했는데 다음날 그의 앞에 새로운 세상이 펼져지죠 , 10년동안 자신이 읽은 소설의 세상이 되어버리고 스토리또한 똑같이 흘러가는데 ...


03.

원작 소설의 위엄


 

 


최근 스마트폰 사용일 늘면서 웹소설, 웹툰의 시장이 날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판타지 소설과 각종 소설을 책으로만 보던 독자들이 이제는 웹소설을 찾기 시작한것인데요 그중 큰 인기를 끌었던 < 전지적 독자 시점>은 18년 1월에 시작해서 20년 2월에 551화로 완결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네이버와 문피아에서 볼수 있으며 총누적조회수가 1억뷰가 넘어 현재 실시간 1위라고 하네요

 

 


05.

웹툰은 ?


 

이미 웹소설로 인기가 입증된 전지적 독자시점은 웹툰 런칭 한달만에 16억원을 넘어서는 기록을 세웠다고합니다. 그리고 이 웹툰으로 인해 소설을 몰랐던 독자들이 웹소설을 찾아보면서 덩달아 함께 늘어난 것인데요 

웹툰이 점점 인기를 얻어가면서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 매출은 더 확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05.

영화 계획


전지적 독자시점은 작년에 이미 영화화 된다고 확정 소식을 전했는데요 , 신과함께를 제작한 덱스터 스튜디오와 리얼라이즈 픽처스와 극장용으로 5편의 시리즈로 제작할것을 판권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영화사 대표는 한인터뷰에서 소설을 접하는 순간 소름이 돋았다는 후문과함께 이번 작품은 정말 한국을 세계로 알릴수 있는 기회가 될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췄는데요 , 신과함께처럼 흥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가 될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아직 자세한것은 정해지지않아 배우와 감독은 미정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