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영화리뷰

추천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 : 더 세븐 > 폴워커 유작/ 결말/ 줄거리 / 평점 / 흥행성적

by 푸른구미호 2020. 5. 1.
반응형


분노의 질주 : 더 세븐

액션 , 범죄 , 스릴러


01.

폴 워커의 마지막 

분노의 질주 

 

감독 : 제임스 완
주연 : 빈디젤, 폴 워커, 드웨인 존스 등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 138분

 

1. 시리즈중 제일 소름돋는 완성작 
2. 폴워커 / 의리/ 성공 삼박자를 다 갖춘 시리즈다
1. 액션은 인정하지만 스토리 개연성이 없다
2. 연기력이 좋다고 평가 할수 없는 시리즈 

02.

주연 소개

폴워커


분노의 시리 주 주인공 브라이언 오코너로 유명한 폴 워커 , 그는 73년생 미국 배우입니다.

그는 분노의 질주를 흥행을 이끈 주연으로 8편까지 계약이 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분노의 질주를 제외한 다른 작품은 b급이라고 할 정도의 안습/연기력이 좋지 못하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었죠 ㅠㅠ 그래서인지 다른 작품에서 더 의욕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2013년 포르쉐 카레라 gt를 타고 필리핀 자선행사에 

참가 후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가 나게 되고 젊은 나이에 숨을 거두게 됩니다. 

이때 당시 분노의 질주 7을 촬영 중이었는데 분량이 너무 많은 주연이기 때문에 편집도 불가능한

상황이었죠 , 촬영 비하인드는 아래에서 더 설명드리겠습니다. 

그의 안타까운 소식과 유작이라서 더 빛났던 분노의 질주 더 세븐 꼭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03.

줄거리


다시 한번 뭉치는 최강의 멤버

전편의 악당의 형~! 데카드가 등장하며 영화는 시작됩니다. 혼자 특수 부대를 쓸어 버리고 동생을 만나기 위해 

병원으로 들어간 것인데요 , 그는 자신의 동생을 만든 분노의 질주 주인공 + 경찰 소속 홉스를 찾아가 복수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분노의 질주 멤버 (한)이 데카드 쇼에 의해 죽게 되고 도미닉 집이 폭파되면서 위기가 찾아오는데요 

그들을 하나하나 제거하려는 데카드 쇼에게 맞서기 위해 도미닉은 다시 최강의 멤버를 모아 반격을 시작합니다. 


04.

관람 포인트 & 비하인드 

① · ②


■ POINT 역대 흥행 성적

분노의 시리즈는 돈이 많이 들어가기로 유명한 영화 중 하나입니다. 본작의 총제작은 2억 7500만 달러였다고 하는데 

손익 분기점이 5억 5천만 달러였죠 ㅎㅎ 아무래도 인기 시리즈이지만 이러한 많은 제작비가 투입되며 흥행에 부담을 많이 느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개봉 후!!!! 4일 만에 제작비 이상의 돈을 벌어들이고 시리즈 중 가장 많은 흥행성적을 거두었다고 하네요 ㅎㅎㅎ ( 걱정은 사치였죠 ㅎㅎ)

최종 성적은 15억 1151만 달러라고 하니.... 정말 어마어마한 성적이 아닐 수가 없네요

 

 

■ POINT 우여곡절 개봉 (폴 워커의 유작)

더세븐의 이슈로 꼽는다면 당연... 폴 워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빠질 수 없는 주연으로 출연했던 폴 워커가 사망하며 그를 볼수있는 마지막 분노의 시리즈 유작이 되어 버렸는데요 

영화 마지막에 그의 출연을 되짚는 장면이 지나가면서 많은 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했었습니다. ㅠㅠ

영화의 엔딩은 폴워커 사망 후 촬영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장면의 촬영을 위해 폴의 동생이 대역으로 출연하였고 

그위에 CG 작업을 하여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바닷가에서 놀고 있는 모습 등은 워낙 폴 워커와 닮아 CG 작업이

따로 필요가 없었다고 하네요 , 극 중 삽입되었던 See you again이 폴 워커를 기리는 음악으로 등장하며 빌보드 차트 1위를 14주 동안 달성했었습니다. 이제는 볼 수 없지만 그가 분노의 질주에서 이루어 냈던 것들은 오래 기억될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05.

결말/ 스포


도미닉 팀은 데카드를 찾기 위해서는 신의 눈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찾을 수 있다는 정보를 듣게 됩니다. 

하지만 신의 눈을 만든 해커 램지라는 여자가 테러리스트에 의해 납치되었고 도미닉팀은 그녀를 구출작전을 시작하죠 ~! 당연 ~~ 우여곡절 끝에 구출 성공을 하고 신의 눈으로 데커드 쇼를 찾아내게 됩니다. 

도미닉 일행은 데커드 쇼를 기습하지만 실패를 하게 되고 신의 눈도 잃어버리죠...

다시 신의 눈을 탈환하기 위해 도시로 오게 되고 데카드와 다시 한번 전쟁을 시작합니다. 

결국 도미닉은 홉스의 도움으로 이 싸움에서 이기게 되고 신의 눈도 되찾게 되죠 ~!

이후 해변에서 브라이언과 미아 부부의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도미닉은 어디론가 차를 몰고 떠납니다. 

그리고 도미닉과 브라이언이 도로에서 마주치게 되고 작별인사를 안 하고 가냐면서 같이 차를 몰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06.

끝으로...


■ 봐도 봐도 재미있는 더세븐

더세븐이 개봉했을 당시 영화관에 가서 4번 정도 봤던 걸로 기억이 납니다. 현재 TV에서도 재방송을 해줄 때 처음부터 끝까지 보는 영화 중 하나인데요 , 분노의 질주는 특유의 유치함?과 ㅎㅎ 오글거리는 대사들이 난무하긴하지만 차량의 액션신 하나는 따라잡을수 없는 영화중 하나가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더 세븐은 오랜 주연이었던 폴 워커의 유작이기도 해서 그 임팩트가 크기도 했었죠 ㅠㅠ 개인적으로 아직까지 나온 시리즈 중에서는 더세븐이 제일 재미있는 거 같습니다. ㅎㅎ 분노의 질주 팬이라면 꼭 ~!!! 보셔야 할 시리즈이고 아직 분노의 질주를 모르시는 분이라면 더세븐부터 보셔서 입문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 거 같네요 ~!! 아무튼 < 분노의 질주 : 더 세븐 > 강추 추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