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추천 영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 영화 폴라 Polar " 액션 끝판왕 "!!!

by 푸른구미호 2020. 1. 9.
반응형


폴라 Polar

액션


01.

넷플릭스 대표 액션 영화!!


감독 : 요나스 오케르룬드
주연 : 매즈 미켈슨, 바네사 허진스, 캐서린 윈닉, 맷 루카스
관람등급 : 19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18분
최고의 살인 청부업자 덩컨은 은퇴준비를 하지만 그에게 지급되야하는 퇴직금을 두고 
살인청부 회사에서 음로를 꾸미게 된다. 
이미 서로를 겨눈 총구 과연 승자는.....

02.

줄거리


은퇴를 준비하는 최고의 살인 청부업자 덩컨은 점점 살인에 지쳐 은퇴를 결심하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이 킬러 회사도? 퇴직금이라는 제도가 있었는데요 실력에 비례하여 지급되는 방식인 거 같았습니다. 최고의 살인 청부업자였던 덩컨은 당연히 막대한 퇴직금이 존재했고 갑자기 은퇴를 신청하면서 회사에서는 엄청난 자금을 지급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퇴직금이... 95억 (한화) 였는데요... 이 킬러 회사는 이 금액을 막상 줄려고 하니 덩컨을 죽이려는 계획을 세웁니다. 그래서 출동하는 킬러 정예 군단과 vs 덩컨의 숨 막히는  대결이 시작되게 되는데요 

하지만 나이가 들었어도 현존 최고의 킬러였던 그는 그 정예군단의 공격에도 눈 깜짝하지 않고 오히려 반격에 나서게 됩니다. ㄷㄷ 하지만 아무리 주인공이라도 위기는 있는 법.... 결국 잡혀가게 되는데요 , 근데 일부러 잡힌듯한 반전의 내용이 등장!!!! 하며 또 엄청난 액션이 펼쳐집니다. 

과연 퇴직금을 거머쥘 승자는 누가 될 것일까요 

영화 폴라 polar였습니다. 


03.

비하인드


영화 폴라 polar는 그래픽 노블 원작을 (만화)  영화로 만들어 낸 작품인데요 여기서!!!! 그래 픽 노블이란?!?!?!

그래픽 노블은 만화책의 한 형태로서 , 소설만큼 아주 길고 복잡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단편 만화를 한 권으로 묶은 형태를 그래픽 노블이라고 표현하는데요 폴라의 원작 만화는 5편으로 되어 있으며 현재 영화의 내용은 1편의 내용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후속작에 대한 기대감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네요!!!

넷플릭스 전용으로 개봉한 영화지만 일반 개봉작보다 화끈한 액션으로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 작품을 보고 있자면 홀로 싸우는 고독한 킬러!!! 존 윅이 생각이 안 날 수가 없는데요 

개인적으로 존 윅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폴라를 보면서 큰 기대감이 없었지만 또 다른 매력으로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너무 사실적인 잔인한 장면 묘사와 수위조절이? 없는 작품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액션이라고 생각하였는데요 어느 액션 영화가 그렇듯이 뜬금포 설정과 스토리가 갑작스럽게 이어지지만 전체적인 스토리라인은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생각 없이 시원시원하고 총액션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빼놓지 말고 보셔야 할 작품이라고 생각되네요!!! 꿀잼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