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추천 영화

넷플릭스 추천 영화 버드박스 비하인드/리뷰/줄거리/괴물 공개 !!!

by 푸른구미호 2020. 1. 16.
반응형

 


버드 박스

스릴러/미스터리

 


01.

보이지 않는 적....

그리고 생존


감독 : 수잔 비에르
주연 : 산드라블록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 124

절대 눈을 뜨지 마라...!!! 

눈을 뜨는 순간 가장 두려움과 슬픔을 보게 될 것이다. 

보이지 않는 적과의 사투....

 


02.

줄거리

(스포 x)


주인공 말로리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최근 임신해서 초음파 검사를 하며 병원을 내원하는 중이었죠 

그런데 갑자기 병원에서 알 수 없는 의문의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갑자기 막!!!! 어떤 여자가 무엇에 홀린 듯이 자해를 하고 있는 것이죠 ㅠㅠ 무엇인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한 주인공은 재빠르게 병원을 빠져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이미 밖은 병원보다 더 심하게 아수라장으로 변하고 있었습니다.

생존 한 사람끼리 숨어 서로의 의견과 목격한 것을 조합한 결과 왜 사람들이 죽는지에 대한 단서를 확보하게 됩니다. 

그것은 <밖에서 눈을 뜨게 되면 자살을 하는 것> 이죠....!!!

이제는 빛이 들어오지 않는 공간에서 생존하거나 밖을 나가더라도 눈을 뜨지 못하는 극한의 생존 상황이 펼쳐집니다. 

시간이 흘러 말로리는 출산을 하게 되고 두 아이와 함께 안전한 곳을 찾아 이동하며 생존을 시작합니다. 

여행 도중 만난 듬직한!! 아빠도 생기게 되죠!! 

그러나 보이지 않는 적이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더 무섭다고 하죠? ㅠㅠ 사이코와 이상한 살인범들이 길거리를 활보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들은 이상하게 눈을 뜨고 다니죠...(뭐지...? 했지만 다 이유가 있었던)

그리고 계속되는 엄청난 시련 +시련+ 시련이 발생합니다. 

마지막은 모든 떡밥을 회수하는 결말이 나오게 되는데요 과연.... 보이지 않는 적이 생겨난 이유?! 왜 살인범들은 눈을 뜰 수 있는가?! 이 지옥에서 벗어날 방법!? 을  확 이하고 싶으시다면 당장 넷플릭스 버드 박스 추천드립니다.


03.

비하인드


버드 박스는 공개된 후 일주일 만에만 계정이 시청하는 화제작으로 떠올랐는데요이러한 뜨거운 인기를 얻은 작품이니만큼 예상치 못한 부작용도 발생하였습니다.많은 사람들이 눈을 가리고 일상생활을 하는 “버드박스 챌린지”가 유행한 것눈을 가리고 일상생활을 하거나 운전을 하는 등자극적인 행동의 콘텐츠 공개로 각종 사고가 발생하게 되고넷플릭스는 트위터로 경고하는 해프닝도 발생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소한 영화 속 비하인드 공개!!!

주인공역을 맡은 산드라 블록은 영화 촬영 절반을 눈을 가린 채 지냈다고 하네요 , 작품의 열정이 돋보이는...
영화 원작 소설과 영화의 엔딩이 다르다고 합니다.  영화는 좀 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기 위해서 기존 소설과 엔딩이 다른 엔딩이라는 점!
영화의 보이지 않는 적을 원래는 크리쳐라고 괴물을 등장시키려고 실제 촬영도 하였으나 배우, 스텝들이 공포보다는 우스꽝스러웠다는 의견으로 취소가 되었다고 하네요 

 

등장하지 못한 크리쳐

 


04.

 후기


콰이어트 플레이스 2

공개와 동시에 입소문으로 꿀잼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Netflix 오리지널 작품 버드 박스는 한동안 넷플릭스 메인자리에 꾸준히 노출하며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최근에 봤던 콰이어트플레이스라는 영화가 떠올랐는데요 

콰이어트는 소리에 민감한 괴물과의 사투를 그린 영화이고 버드 박스는 시각의 공포를 그린 영화인데 뭔가 하나의 자유를 빼앗긴채 싸우고 있는 주인공들을 보고 있노라면 다르면서도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버드박스는 초반 빠른 전개로 흥미를 돋구었지만 후반 흘러갈수록 지속적인 긴장감은 살짝 풀어지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그리고 그 보이지 않는 적이 왜 !? 어떻게 !? 무었때문에 ?! 생겨 나게 된것인지 속시원하게 풀어 주지 못했던 점은 다소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극한의 상황의 인간들의 모습이 생동감있게 잘표현되었고 과한 설정이 추가 되지 않아 재미 있게 볼수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버드박스 아직 보신 분이 있다면 꿀잼 강추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