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넷플릭스 강추 드라마 종이의집 "24억 유로를 털어라 " 인물소개 /리뷰

by 푸른구미호 2020. 2. 5.
반응형


종이의 집

스릴러, 범죄


01.

사상 최대 강도 ~!

1명의 천재와 8명의 강도


감독 : 알렉스 피나
주연 : 우르술라 코르베로, 알바로 모르테, 페드로 알론소, 알바 플로레스, 로드리고 데 라 세르나, 미겔 에란, 하이메 로렌테
이치 아르 이투뇨 , 에르테르아세뵤, 다르코 페리치, 나지 와 님리, 호비크케우치케리 안, 엔케르아르세, 파코 토우스, 마리아 페드라사
커티만 베르
관람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 : 시즌4

 

1명의 천재와 8명의 강도가 뭉쳤다... 5개월간 준비한 강도 계획 

스페인 조폐국을 목표로 벌인 인질극과 강도 계획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02.

등장인물


강도들의 두뇌이자 지휘자 <교수> / 다양한 강도질로 다져진 <도쿄>/ 팀내 IT담당 해커 <리우>

 

 

교수의 형이며 현장 행동대장 <베를린> / 중립적인 인물 <나이로비>/ 뒷골목 싸움왕 <덴버>

 

 

 

덴버의 아버지 이자 탈출기술자 <모스크바>/ 피지컬만은 대장이나 꼬봉 <헬싱키>/ 협상담당 경감 <라켈>


03.

줄거리


여러 가지 능력과 특기를 가지고 있는 범죄자 8명이 한 명의 천재 교수의 초대로 모였습니다.

이 천재는 자신이 어마어마한 강도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 계획은 5개월 연구와 연습을 해야 한다고 설명하는데요 바로 그들의 목표는 스페인 조폐국이었습니다.

교수는 이미 이들을 모으기 전에 치밀하게 주변 환경에 대한 연구와 사전 준비를 마친 상태였죠 , 그들은 변장과 잠입으로 조폐국에 들어가는 데 성공합니다. 그리고 이어진 변장..... 똑똑한 교수는 범죄좌와 인질들을 구분할 수 없도록 똑같은 복장과 마스트로 혼란을 주는 등 감탄을 자아낼만한 여러 속임수를 보여줍니다. 교수는 자신과 협상하는 라첼 경감을 가지고 놀기도 하죠 ㄷㄷㄷ

그들의 목적은 이미 만들어져 있는 돈이 아닌!!!! 돈을 찍어내는 게 목적이었는데요 자신들의 계산에 따르면 24억 유로가 목표라고 하였습니다. ( 한화 3조)...ㄷㄷ 그냥 스케일의 강도가 아닌... 처음에는 경찰 등도 속아 넘어가다가 눈치 빠른 경감이 이들의 작전을 눈치채게 됩니다. 범죄자 8명의 이들은 엄청난 횟수의 연습에도 불구하고 서로 간의 미묘한 감정으로 내부적으로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최초 문제가 되었던 사랑이라는 감정이죠 ㅜ 그뿐만 아니라 서로의 호흡도 안 맞아지고 점점 개인행동을 하며 아슬아슬한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과연 그들은 24억 유로라는 돈을 무사히 가지고 탈출할 수 있을까요 종이의 집 시즌1 이었습니다. 


04.

시리즈 소개


종이의 집은 스페인 드라마입니다. 우리가 항상 미드 미드!! 영드 영드!!! 하셨던 분들은 생소하실 수 있지만 스페인 드라마는 특히 심리 / 범죄 작품들이 상당한 몰입감을 주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종이의 집도 당연 엄청난!!!!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스페인에서 2017년부터 방송된 이 드라마는 현재 시즌3까지 나왔으며 시즌 4까지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

시즌 정보를 살펴보면

종이의 집 시즌1 - 9회
종이의집 시즌2 - 6회
종이의집 시즌3 - 8회
종이의집 시즌4 - 8부작 예정 (2020년 4월 3일 )

소리 질러 ~~~!!! 저는 지금 시즌 1이니 속도 조절을 해서 ㅎㅎ 시즌4에 맞춰서 봐야겠네요

그리고 종이의 집은 2019년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시리즈 중에서 3위를 달성했다고 하니 그 인기가... 날로 어마어마해지고 있습니다. ( 4,400만 회) 1위는 예상하셨겠지만 넷플릭스 간판스타 <기묘한 이야기>가 차지했고 2위는 <엄블렐러 아카데미> 그리고 3위가 종이의 집이었네요 , 과연 시즌 4가 공개되면 어떻게 순위가 변동이 있을지 기대됩니다. 


05.

감상평


넷플릭스의 추천 순위에 항상 있던 종이의 집을 플레이 한건 한두 번 있었지만... 항상 보다가 첫 부분에서 잠이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인지 다음부터는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우연한 계기로 종이의 집의 줄거리라는 영상을 보면서 다시 플레이해보게 되었는데요... 제가 잠들었던 건 순전히 피곤해서였다는 게 밝혀지는 순간이었습니다. ㅎㅎ일단 시즌1을 다 본 상태인데 정말 몰입감 있게 봤습니다. 한 회 한회 영화를 보는듯해서 긴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영화 내내 한 현장만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그 인물들 간에 얽혀 있는 과거도 함께 보여주면서 이들이 왜 강도질에 참여하게 되었는지를 시청자에게 잘 이해시켜주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시즌이 거듭할수록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고 하니 믿고 보실 수 있는 명작이라고 생각되네요 <종이의 집 > 꿀잼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