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소식

영화 소식 - DCEU 대체 불가 슈퍼맨의 헨리 카빌 하차설...??

by 푸른구미호 2020. 6. 4.
반응형


헨리카빌

싱크률 100% 슈퍼맨


옛날 슈퍼맨 영화를 끝으로 한동안 대체할 배우를 못찾다가 헨리 카빌이 등장하며 진정한 슈퍼맨이 다시 나타났다는 평가를 받은적이 있었죠 ㅎㅎ 하지만 그는 < 저스티스 리그> 영화를 마지막으로 출연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가 이제는 슈퍼맨을 떠난것이 아니냐는 추측들이 많았지만 현재 DCEU출연에 협상중이라고 하네요 

 

 

내부 관계자에 따르면 슈퍼맨 2 즉 < 맨오브스틸2>는 제작 예정에 없었다고 합니다, DCEU는 현재 <원더우먼 1984>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촬영에 완료 했으나 헨리카빌이 나오기는 어려웠다고 하네요 , 그의 복귀작은 샤잠,블랙아담,아쿠아2작품중 잠시 등장하는 형태가 아닐까라고 예측했다고 합니다. 

 

 

사실 헨리카빌이 샤잠1편의 카페오 출연을 거부하면서 DCEU와의 관계가 나빠지며 , DECU의 하차를 하는것이 아니냐는 많은 카더라 소문이 있었는데요 , 아쿠아맨의 제이슨 모모아가 인터뷰에서 그의 잔류를 100프로 확신한다는 말을 남기고 헨리 카빌도 슈퍼맨 역할을 포기할 의사가 없다고 본인이 밝히는 헤프닝도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우여곡절 코로나 여파로인하여 본인의 복귀작을 확정짓지는 못했지만 다시한번 망토를 두른 슈퍼맨의 모습을 볼수 있다고하니 반갑고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