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신 공포 영화 < 호텔 레이크 > 리뷰 / 결말 / 스포 / 평점 / 줄거리 / 쿠키영상

by 푸른구미호 2020. 5. 3.
반응형


호텔 레이크

공포


01.

숨겨진 

호텔의 비밀


감독 : 윤은경
주연 : 이세영 , 박지영 , 박효주 등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 101분

 

1. 기대치를 낮게 잡아서 그런지 나름 신성하고 긴장감 있었음

2. 여배우 3명의 연기력이 괜찮았음

1. 처음 머리 떨어지는거 빼곤...볼거리가 없음...

2. 연기력 빼고는 볼게 하나도 없었음 


02.

배우 소개

이세영


호텔레이크의 주연 이세영은 92년 대한민국 배우입니다. 

데뷔를 아역으로 97년 mbc뽀뽀뽀로 한 이력이 있는데요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로 활동영역을 넓혀 연기력을 다지게 됩니다. 

아역이미지가 너무 강했던 탓인지 성장하면서도 그 꼬리표로 

마음 고생을 했다고하는데요 하지만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달달한 연인의 연기를 보여주며 자신의 성숙한 이미지를 심게 되죠 

 이번 공포영화에서도 또 어떤 바뀐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03.

줄거리


 잘못 찾아간 호텔 ..

엄마는 같은데 아빠가 다른 여동생을 보호가게된 주인공 유미 , 자꾸 기억하고 싶지않은 엄마 기억이 떠올라 같이 있는것도 싫어 합니다. 우울증 약도 먹고 있었죠 , 엄마는 자살을 했던터라 최책감을 가지고 있었던 유미는 이 상황을 벗어나고자 엄마의 절친이였던 이모에게 찾아가려고 합니다. ( 호텔 레이크를 운영했죠 ) 
하지만 가는 길 내내 이상한 일을 목격하게 되죠 , 겨우 도착한 호텔에는 이모 경선과 메이드 예린이 있었는데 비수기라 운영을 안하는 상타라고 합니다. 이곳저곳을 마음대로 툴러보던 동생은 결국 405호 ( 엄마가 자살한곳)에 들어가게 되는 데 거기서 낯선 아줌마를 만나게 됩니다. 과연 이 아줌마의 정체와 유미와 동생은 호텔레이크에서 무사히 지낼수 있을까요 ?


04.

결말 / 스포


그러던 어느날 그 낯선 아줌마를 따라가는 동생을 목격하게되고 찾아 헤맺지만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경찰과 모두에게 말했지만 유미에게만 미쳤다고 했죠 ㄷㄷ 동네에 어떤 신기가 있는 아이가 도와주려 하지만 호텔의 귀신과 한판싸운뒤 ....도망가버리죠 ? ㅎㅎ ( 귀신이 있음을 강조 하고 싶었던거 같습니다 ) 그리고 메이드도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더니  목메달아 자살해버리죠 ...;  결국 혼자 찾아 나서던 유미는 호텔 지하에 미이라로 변해 있는 이모 아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때 이모가 나타나 유미를 이상한 주사로 기절 시켜버리죠 , 이모는 자신의 아들을 미이라로 만들어 보살펴왔고 이를 보거나 아는 사람을 죽여버리고 있었습니다. 유미의 엄마도 이사실을 알게되어 자살로 위장당하며 살해 당한것이였죠 , 엄마는 위험한 딸들을 구해주기위해 동생에게 나타난것이였습니다. 유미는 마지막 이모와 몸싸움에게 엄마의 유품 머리핀으로 이모를 찌르고 동생을 찾아 호텔을 빠져나오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06.

끝으로...


■ 음........이렇게 만드는 공포 영화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간만에 국내 공포영화가 개봉을 했는데요 ... 저도 높은 평점을보고 기대감 있게 보았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과는 다른 평점이였죠 ㅠㅠ 뭔가 당한느낌 .... 뭔가 귀신과의 사투가 펼쳐질듯하다가 결국 그냥 살인마와의 ? 전투로 끝나버리는 허무함이 마이너스요소가 된거 같습니다. 중간에 나온 동네 중딩은 왜 귀신이 있음을 암시를하고 메이드는 미쳐 죽어 나갔는지를 해소하지 못하고 마지막에 이상한 주사와 미쳐버린 이모로 마무리 한것인지....아쉬웠던 작품이네요 , 하지만 나름 지속적으로 긴장감을 이어나가위한 장치와 장면들이 등장하였고 연기력또한 나쁘지 않았지때문에 평타는 쳤던 공포 영화였습니다. ! 무료한 지금 나름 스릴러 있는 영화를 찾으신다면 호텔 레이크 한번 보시는것도 괜찮으실거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