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추천 영화

넷플릭스 상어 영화 < 언더워터 > 줄거리/ 결말 / 실제 상어 분석 / 평점 / 리뷰

by 푸른구미호 2020. 4. 29.
반응형


언더 워터

드라마 , 스릴러


01.

거대한 상어와 

극한의 생존 게임


감독 : 자움 콜렛 세라
주연 :블레이크 라이블리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 86분

 

1. 영화 보는내내 짜릿했음 . 여주가 반은 다했던 영화 ~!!!

2.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였다 ㄷㄷㄷㄷ

1. 여주가 이뻐서 상어에 집중이 안됨..ㅎㅎ

2. 전형적인 전개에 딱히 다른점을 찾을수 없었던 상어 영화


03.

줄거리


◆서핑하다 만난 상어...

의대생인 엘리트 주인공 낸시는 옜날 어머니가 자신을 임신했을때 갔던곳 해변을 찾게 됩니다. 

그곳에서 홀로 서핑을 즐기는데 갑자기 상어의 습격을 받게되죠 

필사적으로 이리저리 도망치지만 바다 한가운데에 피할곳도 마땅히 없습니다. 

결국 허벅지를 물려 큰상처를 입게되고 .... 암초에 몸을 의지하며 구조를 기다리게 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만조로 물이 차오르게 되고....자신을 그나마 지켜주던 암초 마저 

물에 잠기게 되며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되죠 ... 과연 그녀는 상어를 피해 무사히 빠져 나갈수 있을까요 ?


04.

상어의 오해와 진실


◆ 상어의 종류

지구의 상어는 500종이 넘는다고 합니다. 그중 사람을 공격하는종은 20종이라 상어라고 무조건 

사람을 공격하는건 아니라고 합니다 ~!!! 가장 위험한 상어종은 황소상어 / 백상아리 라고하는데요 

그중 백상아리는 넓은 바다지만 황소상어는 민물에서도 만날수 있어 위험하다고 알려져 있네요 

◆사망 수치...

통계적으로 1년안에 상어에 의해 사망하는 수는 10명정도라고 합니다. 더 웃긴건..... 사람에 의해

죽는 상어의 수는 1년안에 1억마리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ㅎㅎ 이정도면...누가 누굴 조심해야 하는건지 ...

1년동안 개에게 물려서 사망하는 수가 2만 5천명이라는데 개를 더 조심해야하나 싶습니다. 

그리고 상어는 사람을 좋은 식사? 먹이감으로 생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방에 비해 뼈가 많아 선호하지는 않지만

무는 이유는 호기심에 깨불어 보는것이라는 연구결과가 다수이네요 ㅎ 그냥 그 깨무는것이 강력한것일뿐...


04.

결말/스포 주의


 

다리를 응급처리후 구조를 기다려봅니다. 그러다 지나가던 사람들이 있었는데 구조를 해주러 다가오다

결국 상어의 밥이 되어버리죠 ㅠㅠ 암초도 잠기기 일보직전... 어쩔수없이 근처에 있는 부표 비슷한 곳으로 

올라가서 몸을 숨기게 됩니다. 하지만 거기는 너무 좁고 바다에 잠겨 있어 상어가 계속 공격을 하죠 ㄷㄷ

결국 강철 부표도 부서지게 되지만 마지막 기지를 발휘해 상어를 죽이는데 성공합니다. 

그때 마침 지나가던 꼬마에게 발견되고 사람을 불러와 그녀는 구출하게 되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05.


끝으로

개인적으로 상어 영화중에서는 괜찮게 만들어진 영화가 아니였나 생각됩니다. 개봉당시 극장에서 가슴졸이며 보았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여러 상어 영화들을 살펴보면 돌연변이로 엄청 똑똑? 하거나 말도 안되게 엄청 크거나 좀 과장이 심했다면 <언더워터>는 현실을 많이 반영했던 영화라 보면서 재미 있었네요 ㅎㅎ 여자 주인공도 상어도 사기급 능력없이 일반적인 스펙으로 서로를 대치하고 상대하면서 긴장감을 놓치지 않았던 부분에서 박수를 쳐주고 싶었습니다 ~! 상어영화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꼭~~ 한번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상어 영화가 8점이면 꿀잼이라는거죠 ㅎㅎㅎ)


반응형